CAFE

엽기사진실

오후에 남편 데리고 포르쉐 시승하러 간다는 하이닉스 주주(?)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7|조회수7,988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7 지금까지 버티며 안 팔고 유지했다는 게 진정한 고수.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7 피웅신 ㅋㅋㅋ
  • 작성자프로브러쉬 | 작성시간 26.06.17 하이닉스만 투자금이 7억이 넘는거죠? 어차피 우리랑 결이 다른 사람들. 나에게는 상관 없는 일이죠.
  • 답댓글 작성자도유니팜 | 작성시간 26.06.17 저거 합성입니다 형님 %두개 붙음
  • 답댓글 작성자프로브러쉬 | 작성시간 26.06.17 도유니팜 아하..ㅋㅋ 실제로도 있겠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