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호랑이마술사
|
작성시간
26.06.17
마누카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나오더라고요. 요즘 중국집에서도 대왕오징어,홈볼트 오징어 많이 쓰고요.
-
작성자불공평하다
|
작성시간
26.06.17
아 내 맛집이 이렇게 사라지는구나 ㅠㅠ 아놔 왜 저길 간거야...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17
저기도 많이들 가지만..진짜 맛집은 중앙동 '휘앙새'였는데...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17
ㅎㅎ
-
작성자달리자 청춘
|
작성시간
26.06.17
신혼부부가 더 맛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