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8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17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나오더라고요. 요즘 중국집에서도 대왕오징어,홈볼트 오징어 많이 쓰고요.
-
작성시간 26.06.17 아 내 맛집이 이렇게 사라지는구나 ㅠㅠ 아놔 왜 저길 간거야...
-
작성시간 26.06.17 저기도 많이들 가지만..진짜 맛집은 중앙동 '휘앙새'였는데...
-
작성시간 26.06.17 ㅎㅎ
-
작성시간 26.06.17 신혼부부가 더 맛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