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람 죽은 집에서 살 수 있어?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7|조회수8,868 목록 댓글 39










위 사진 여성 아님
본문과 상관 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자 청춘 | 작성시간 26.06.17 정신병 걸린다
  • 작성자너구리므흣 | 작성시간 26.06.17 이땅위에서 오천년간 특히 서울은 수도 없이 많은사람이 살다 가고 묻히고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17 아무의미없고 샤모니즘 0이지만 공짜로 줘도 안갈듯요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8 댓글만 봐도 왜 자기 집이 있어야 하는 지 알 것 같음 노년이 되면 갑자기 사망할 위험이 언제나 높기에 임대인 입장에서는 세를 안 주려고 해서 월세 구하는 것도 어려워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8 집 주인이 양심이 있네요. 대부분 숨길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