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내 오토바이에 이런 쪽지가 붙어 있다면?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7|조회수7,197 목록 댓글 20




주차된 바이크를 애가 손대서
회상을 입었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정신병자가 너무 많다
  • 작성자빵구난내복 | 작성시간 26.06.17 똥은 피해야되~
  •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7 욕하면서 떼버린다
  • 작성자낭만라이더 | 작성시간 26.06.17 무조건 개소리로 치부할게 아니라 자세한 내막을 봐야 할것 같은데..
  • 작성자와까메 | 작성시간 26.06.17 오토바이 파손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