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의외로 직장인들이 퇴사하는 81% 이유

작성자레퓨젼|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7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압구정원빈 | 작성시간 26.06.17 일을 겁내 시키는 사람때문에 관둠
  •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17 직장인의 적은 거래처 담당자나 사장이아님.

    앞옆에 있는 유관부서 동료들이 적임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7 사람이 다지
  •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17 사표쓰고 싶어도 못쓰는 내 인생 ㅜㅜ
  •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잘못된 게 아니었어 ㅜㅜ
    일은 죽지 않을 정도면 어떻게든 버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