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압구정원빈
|
작성시간
26.06.17
일을 겁내 시키는 사람때문에 관둠
-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17
직장인의 적은 거래처 담당자나 사장이아님.
앞옆에 있는 유관부서 동료들이 적임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7
사람이 다지
-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17
사표쓰고 싶어도 못쓰는 내 인생 ㅜㅜ
-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잘못된 게 아니었어 ㅜㅜ
일은 죽지 않을 정도면 어떻게든 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