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얼굴은 별로입니다

작성자대박2|작성시간26.06.17|조회수6,74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너츄 | 작성시간 26.06.17 이쁜데??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7 이쁠 것 같은데?
    도대체 눈 코 조합이 어떠길래? ㅋㅋㅋ
  • 작성자tell3526 | 작성시간 26.06.17 입술 얇거나 두껍지 않고 트지도 않았고 뒤집어지지도 않았고 볼살도 튀어나오지 않았고 턱살도 없고 목에 살도 접히지 않았고 팔 든 어께 살도 접히지 않았고 가슴으로 내려오는 라인도 튀어나오거나 푹 페이지도 않았고 볼륨이 없지도 않고 살도 검지 않고 잡티도 없고 곱고 뭐가 별로라는거야 업고 살겠네
  • 작성자LOUIS VUITTON | 작성시간 26.06.17 ㄷㄷㄷ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7 마 얼굴까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