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7 부모 자식 관계는 손절이라고 안하고 의절이라고하죠 손절이라는 단어가 오남용되는것 같네요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17 아역배우나 연옌 출신들이 유독 심한듯
-
작성자도나이바 작성시간 26.06.18 연예인 부모 하나 하는데 하는 말이 누구는 부모한테 얼마짜리 집을 사줬는데 하면서 어쩌구 저쩌구
전에 이미 집사라고 돈도 줬는데 집 안사고 그 돈 다 날림 한번은 소속사 찾아간다고 난리치던데 -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18 박세리도... 여기 포함 하려면 할 수 있을거 같네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8 진짜 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