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7 몇주전에 거제 다녀옴 ㅋㅋㅋㅋ 지나가는 길에 덕포해수욕장 있어서 영상 생각나서 들렀음ㅋㅋㅋ
-
작성시간 26.06.17 이상해씨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18 처음임 83년생인데 알고리즘 온세상이 리센느 ㅋㅋ
앨범도 모으고 버블인가 가입도 하고 덕분에 멜론도 깔고 그냥 아빠미소가됨 -
작성시간 26.06.18 치킨집 사장님이네 ㅋㅋㅋ
-
작성시간 26.06.18 거제 가믄 노동자들만 엄청 보임
친구가 거기서 일해서 갔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