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옛날 초등학교의 겨울나기

작성시간26.06.17|조회수34,746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6.17 전생의 기억같네 진짜
  • 작성시간 26.06.17 주번은 나무꾼이었지. 나무 땠지
  • 작성시간 26.06.18 초1,2때 석탄배급받아와서 떼웠는데 똑같네ㅋ 끝나고 재남은거 삽으로 싹 쓸어다가 청소하고
  • 작성시간 26.06.18 왕골탄이지
  • 작성시간 26.06.18 학교 창고에 왕골탄도 있고 석탄도 있었는데, 석탄은 진짜 추운 날 아니면 안 줬고, 대부분 폐 책상 부순거 줬었죠. 그 때는 아무 생각 없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난방비 일부는 어디로 증발한게 아닐까 싶네요.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