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에서 일본 규동이 안먹히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7|조회수11,198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양박치기 | 작성시간 26.06.17 현지 요시노야. 스끼야 규동 전부 싸고 24시 영업이라 가는곳이죠
    그냥 간장설탕 때려박고 졸인맛입니다.
    감히 뚝불 제육과 비교 자체가 실례죠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8 규동 진심 맛이없음요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8 제육한테 개기는 음식이 있다고?
  • 작성자치우삭풍 | 작성시간 26.06.18 일단 규동같은 덮밥이 우리나라에 있서???
    다 비빔밥 되지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18 계란이 2개정도 더 들어가면 이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