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양박치기 작성시간 26.06.17 현지 요시노야. 스끼야 규동 전부 싸고 24시 영업이라 가는곳이죠
그냥 간장설탕 때려박고 졸인맛입니다.
감히 뚝불 제육과 비교 자체가 실례죠 -
작성자책이나바라 작성시간 26.06.18 규동 진심 맛이없음요
-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시간 26.06.18 제육한테 개기는 음식이 있다고?
-
작성자치우삭풍 작성시간 26.06.18 일단 규동같은 덮밥이 우리나라에 있서???
다 비빔밥 되지 -
작성자현봉도사 작성시간 26.06.18 계란이 2개정도 더 들어가면 이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