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enickpark 작성시간 26.06.17 근데 왜 다들 가면 뒤로 숨었냐 응?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17 세월호 폭식투쟁 하던 샛퀴들 얼굴 좀 누가 자세히 신상 따서 퍼뜨려줬음 좋겠네... 그땐 뭐 저샛퀴들 진짜 부끄러움 이딴것도 없이 얼굴 다 까고 와서 주댕이에 꾸역꾸역 피자 햄버거 쑤셔처넣는거 진짜 토나오드만,,
-
작성자귓싸닥션 작성시간 26.06.18 저건 극우도 아니고 그냥 병신들임.
-
작성자온뇽 작성시간 26.06.18 저거 몽둥이면 치료 됩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8 국정원 출신들이 키웠고 키우고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