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ㅂ 진화…부끄러움이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17|조회수6,15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왜 다들 가면 뒤로 숨었냐 응?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17 세월호 폭식투쟁 하던 샛퀴들 얼굴 좀 누가 자세히 신상 따서 퍼뜨려줬음 좋겠네... 그땐 뭐 저샛퀴들 진짜 부끄러움 이딴것도 없이 얼굴 다 까고 와서 주댕이에 꾸역꾸역 피자 햄버거 쑤셔처넣는거 진짜 토나오드만,,
  • 작성자귓싸닥션 | 작성시간 26.06.18 저건 극우도 아니고 그냥 병신들임.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8 저거 몽둥이면 치료 됩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8 국정원 출신들이 키웠고 키우고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