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90년대 국민학교 교실의 겨울 나기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7|조회수2,22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 |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쌀쌀해지면 하룻밤 새 뚝딱 난로가 설치되어 있는 게 신기했음.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8 조개탄 무거워 힘들었지만 친구들이랑 장난치면서 나르는 재미가 있었고 이상하게 어릴땐 춥다라는걸 못 느꼈음
  •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 작성시간 26.06.18 학교 주변에 나무 주우러 다녔는대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18 우리는 냉난방 이런건 아예 없었는데...ㅠㅠ
    여름도 선풍기 1~2대로 버티고
  • 작성자paranoidkim | 작성시간 26.06.18 왕겨탄? 땠던거 같고. . 난로에 쫀득이 구워 먹고. 도시락 쌓아서 올려 놓고. . 보리차 끓이는 주전자가 항상 있었던.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