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최악의 지하주차장에 항상 상위랭크되는 그 곳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5,857 목록 댓글 11

명동에 위치한 서울중앙우체국


명동 갈 일이 있어,
모두의 주차장 이런데 저 곳이 나와도 절대 가지 말것을 추천

하도 긁어대니 막짤처럼 천장에 녹색 레이저 유도등을 달아놨음. 저 불빛에 운전자의 몸 어디(?)를 맞추면서 올라오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짬뽕 | 작성시간 26.06.17 부천역 잼존프라자도 개젖같던데
  • 작성자소공동 | 작성시간 26.06.18 분당 천사의도시 진짜 힘들더라구요
  • 작성자떡情holic | 작성시간 26.06.18 여의도와 광화문 부근이 오래된 건물이 많아 주차장이 개판임
  • 답댓글 작성자프로브러쉬 | 작성시간 26.06.18 2222 여의도 결혼식 갔다가 진짜 왕창 긁을 뻔 했네요. 완전 진땀을…. 차가 다닐만한 폭이 아니더라고요. 게시물 저곳은 그래도 아래턱이 있네요.
  •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8 엥? 목동 방송회관 막 그렇게까지 그건 아닌데.. 그리고 조금 짧아 그렇지 같은 목동에 광장상가나 이런 데는 더 좁지만 짧아서 괜찮음. 그래서 밸런스 있게 오히려 행복한백화점(구 행복한세상 백화점)이 어떻게 보면 가장 빡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