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바르셀로나, 이강인 에이전트 접촉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22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8 Atm가자 가서 숙원인 챔스 함들어줘
  • 작성자알렉시™ | 작성시간 26.06.18 만개하길~~~
  • 작성자엠비션 | 작성시간 26.06.18 바르샤 가믄 한국축구에서 깨지기 힘든 트로피 수집가는 되것네
  • 작성자꾸냥써비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알레띠는 개처럼 뛰는 팀아닌가?
    강인이가 괜찮으려나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18 바르샤 가면 영광이긴 한데... 파리에서 보다 더 못 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