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작년에는 결정사에도 나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즈리턴 작성시간 26.06.18 아니 키가 186인데 외모점수가 D? 외국에서 석사까지 나왔는데도 전체 총합이 D 가 나오네..
-
작성자채플힐 작성시간 26.06.18 학력이 저게 왜 4야ㅋㅋㅋㅋ1이지 영국내 하위권 대학임
-
답댓글 작성자우가착카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8 우리나라 유럽 미국 대학 나왔다하믄 오지게 빨아주잖아요
-
작성자데이모르 작성시간 26.06.18 가업승계도 친척 자식이 없어서 기대한다지 실제ㅣ로는 그냥 잡일 한다는거 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