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해몽 작성시간 26.06.18 옛날 선생님들 거의 다 비슷하지 않았나?
그때당시 사는게 다들 힘든 시절이었을 텐데, 그러면 절반이상은 다 나쁜길로
빠졌어야 하잖아~ -
작성자현봉도사 작성시간 26.06.18 남탓하면서 범죄자되는 놈들 많죠
지탓은 안하고 -
작성자화이트페무토 작성시간 26.06.18 뒤차가 빵빵대지 않았으면 이 사단 안났다~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8 더 심한사람들도 안그런다....남탓ㄴ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작성시간 26.06.18 실제 신창원이 저렇게 말했는지 알 수 없으나
어릴 때 어떤 선생을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는 건 맞는 것 같음~
우리형 동창중에 중학교때 담임이 하도 두드려패서 학교 안나갔는데 그형이 졸업식날에는 옴~
근데 그 담임이 미안했는지 그형 옆자리에 앉
음.
그 형이 자리를 옮기면 선생이 따라 옮김~
아무튼 그형 얼마전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정상적으로 고등학교만 졸업했어도 인생이 달라졌을 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