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게 옐로 카드가 맞냐고 항의하는 C.호날두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8|조회수3,267 목록 댓글 6

 

레드 카드 받아도 할 말 없는 태클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 작성시간 26.06.18 VAR하면 퇴장감이겠는데....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8 레드카드 아님....ㄷㄷ
  • 작성자클레이튼 커쇼 | 작성시간 26.06.18 퇴장감인데 ㄷㄷㄷ
  •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8 이건 호로날두가 맞는 얘기네.
    옐로가 아닌 레드카드를 줬어야 하는건데
  • 작성자현상수배 | 작성시간 26.06.18 호날두 쌍빠큐 날리는 줄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