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옐로 카드가 맞냐고 항의하는 C.호날두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8|조회수3,26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드 카드 받아도 할 말 없는 태클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 작성시간 26.06.18 VAR하면 퇴장감이겠는데....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8 레드카드 아님....ㄷㄷ 작성자클레이튼 커쇼 | 작성시간 26.06.18 퇴장감인데 ㄷㄷㄷ 작성자이과두주 | 작성시간 26.06.18 이건 호로날두가 맞는 얘기네.옐로가 아닌 레드카드를 줬어야 하는건데 작성자현상수배 | 작성시간 26.06.18 호날두 쌍빠큐 날리는 줄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