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RODORA 작성시간 26.06.18 요새 칠판도 최소 마카팬으로 쓰는 화이트보드식.. 지금도 진화중
라떼는 주번이 칠판지우개 털다.. 친구 지나가면
면상앞에서 박수 2번쳐주고 선생님한테 등짝 스메싱 맞고 그랬는데 ㅋㅋㅋ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아직은 펜 들고 직접 쓰는 게 맘이 편합니더
-
답댓글 작성자차선책 작성시간 26.06.19 222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8 와 아이패드에 필기는 잘 되나요??? ㄷㄷ 글쓸때 되게 이질감 느껴질거같은데 .. 신기하네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18 요즘에는 칠판지우는 주번 없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