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090세대가 빡셌던 이유

작성자aridhh|작성시간26.06.18|조회수3,959 목록 댓글 13

챔교육 명목으로 학대당함;

댓글로...(다클 ㅈ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르미르퐁퐁퐁 | 작성시간 26.06.18 의자로도 때렸슴
    물론 학생도 어지간히 꼴통이었슴
  • 작성자BBong | 작성시간 26.06.18 단체기압 너무 싫었음.
    특히 쪼그려 앉아 걷기 ㅠㅠ
    내가 뭘 잘못했다고 맨날 단체체벌....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8 저랬던 애들이 지금 교장 교감하겠죠? ㅋㅋ
  • 작성자배곱 | 작성시간 26.06.18 저 신발 왜신는지 너무 이해가 안갔음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8 어릴땐 착하고 귀엽고 순수했던 놈이였는데 짜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