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르미르퐁퐁퐁
|
작성시간
26.06.18
의자로도 때렸슴
물론 학생도 어지간히 꼴통이었슴
-
작성자BBong
|
작성시간
26.06.18
단체기압 너무 싫었음.
특히 쪼그려 앉아 걷기 ㅠㅠ
내가 뭘 잘못했다고 맨날 단체체벌....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8
저랬던 애들이 지금 교장 교감하겠죠? ㅋㅋ
-
작성자배곱
|
작성시간
26.06.18
저 신발 왜신는지 너무 이해가 안갔음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8
어릴땐 착하고 귀엽고 순수했던 놈이였는데 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