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마가부르셔 작성시간 26.06.18 영양주사 효과 짱인데..
-
작성자바로지금. 작성시간 26.06.18 아이 됐고 믿으면 약이고 안믿으면 똥이야 ㅋㅋ
종교랑 같아 ㅠㅠ -
작성자우리집화장대 작성시간 26.06.18 영양수액은 감기몸살 걸렸을때 맞으면
좋아지는게 체감되던뎅 -
작성자조제와호랑이와알도 작성시간 26.06.18 5번은 그 자체로 이것도 가짜 상식이네요. 포도당이나 영양분 주사를 혈관에 맞아서 흡수가 안되면 어떤 음식을 먹어도 외부 영양소는 흡수가 될 수 없는건데. 몸에 남는 것과 대사, 배설 되는 양이 있는건데, '다' 빠진다로 거짓 상식을 퍼뜨리는 자료네요.
-
작성자뭐이사람아 작성시간 26.06.18 사우나 디톡스는 요즘 과학적으로 검증 되는 거 같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