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높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8 우리나라가 3경기정도 패없이 승리하면 일본 넘어섬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8 피파랭킹 12위인데 월드컵 탈락한 이탈리아는 뭐냐 ㅎㅎ
-
작성자스테레오12 작성시간 26.06.18 예전에 한창 잘한다고 느낄땐(박지성 시절?) 4-50위 밖에 안됐던 것 같은데 개 욕먹는 요새 랭킹이 더 높네요? 예전부터 별 의미 없는 느낌이긴 했지만..홍명보호 평가전때 조빱들 상대할때 빼곤 다 졸전에 패배 아녔나.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8 욕을 하도 처먹어서 그렇지 이번월컵 아시아최종예선 무패진출
그리고 A매치도 괜찮게치뤘어요
미국원정도 잘했고
잘해도 욕처먹고 못해도 욕처먹으니
그냥 더 못하게 느껴질뿐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8 10권도 눈앞이라길래 십몇위 할줄 알았더니..22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