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이 그렇다면 그런줄 알어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회사라는 버스 승객들과의 관계에 특별히 더 집착할 필요는 없죠. 내리면 끝나는 관계일뿐
-
작성자싸닥션 작성시간 26.06.18 현대사회는 인간관계에 너무 집착함. 아웃사이더처럼 지낼필요는 없지만 적절한 대인관계 다이어트도 필요한듯..
-
작성자잎뽕 작성시간 26.06.18 맞습니다
-
작성자책이나바라 작성시간 26.06.18 곱버스는 타지말자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그냥 버스에 타고 있을때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며
즐겁게 지내면 그뿐입니다.
내리면 다 끝이죠 뭐...
내려도 계속 그 관계가 유지될 것 같지만 생각보다 그런 사람 많지 않음
내리지 않는 버스는 가족밖에 없음
내 마누라, 내 자식들에게 잘해야 함
그나저나 이 짤들도 AI로 만든거 같은데 첫짤은 진짜 기괴하군요...
처음엔 무슨 좀비이야기 하려고 그러나 했음
아직도 AI는 갈길이 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