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L조 1차전] 이걸 못 넣는 가나 (vs 파나마)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18|조회수1,88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나마 0-0 가나현재 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8 저걸 못 넣다니 발만 톡 갖다대면 되는데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8 니가가라 32강슛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8 야쿠부! 작성자끼룩ㅋ | 작성시간 26.06.18 수비가 잘했네요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