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실내 수영장에서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6,76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레오12 | 작성시간 26.06.18 저정도 높이에서도 골절이 되는군요 ㅠ 엄청 위험하네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8 여성분이에요? 수영복이 남자 같아보이는데
  • 작성자K_11 | 작성시간 26.06.18 20년도 더된 얘기긴 한데 저도 저렇게 배움요. 첨에 배때지로 입수했다 각도를 줄여보라길래 줄였다 바닥이랑 뽀뽀하고 그뒤로 무서워서 다이빙 못하니까 무릎꿇고 시키더라구요;; 순서가 반대로됨.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8 가슴팍까지 오는 물높이에서 뭔 다이빙을 90도 가까이로 하세요...정말 강사가 시킨거라면 과실치상 먹어야죠~
  • 작성자그림자수비대 | 작성시간 26.06.18 다이빙 사고가 한두번 있는것도 아니고
    저기 수영장도 예전에 다이빙사고 있었다고 하더만
    현수막을 크게해서 수영장마다 좀 걸어놓아라
    안전불감증 너무 심하다 너무 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