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쉬운 걸 못해?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4,21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날두를 선발로 쓰면 손해인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8 선발놈 작성자반데레이실바 | 작성시간 26.06.18 채소 두골 이상씩 넣으신 분들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18 ㅈㄷ 작성자신은 공평하다 | 작성시간 26.06.18 퇴물두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8 근데 호날두.... 우리나라에서 노쇼...하고 급속도로 이미지 나빠졌는데... 해외에서는 어때요??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