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에어서스 멀티링크 토션빔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13,918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공학도 | 작성시간 26.06.18 저 md는 토션빔이라서 저런게 아니라 쇽업쇼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저정도는 아닌데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8 저걸... 저렇게만 단순히 표현해버리면 안될법도 한데.... 토션빔을 쓰는 차가 전체적 셋팅이 잘되면 승차감 좋은경우도.....
  •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18 에어서스 쓰는차가 셋팅 잘되면 훨씬 좋..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노면이 매끄러우면 토션빔이 나을 수도 있는데 종합적인 상황이면 토션빔은...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sm6가 토션빔 썼다가 욕 바가지로 얻어먹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