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공학도 작성시간 26.06.18 저 md는 토션빔이라서 저런게 아니라 쇽업쇼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저정도는 아닌데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8 저걸... 저렇게만 단순히 표현해버리면 안될법도 한데.... 토션빔을 쓰는 차가 전체적 셋팅이 잘되면 승차감 좋은경우도.....
-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작성시간 26.06.18 에어서스 쓰는차가 셋팅 잘되면 훨씬 좋..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18 노면이 매끄러우면 토션빔이 나을 수도 있는데 종합적인 상황이면 토션빔은...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18 sm6가 토션빔 썼다가 욕 바가지로 얻어먹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