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는 솔로 32기 돌싱 상철 "반갑습니다"는 좀 아니지 않나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5,071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 작성시간 26.06.18 자소할때 옷입은것도 비율똥망 핏 진짜 구린데..."이렇게 보시면 제 나이 아시겠쬬?" 아 진심.....나이가 벼슬인줄 알고 자기 직업을 무슨 마패로 아는 피곤한 인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저랬구나
    나솔 자소 볼때 좋은 직업사람들이 오히려 담백하게 끝냄,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18 희대의 폐급일듯
  • 작성자소리질러 | 작성시간 26.06.18 결혼하면 또 이혼 할 듯...
    찌라시이긴 하지만 세간의 평이 안 좋은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8 뭐지? ㅋㅋㅋ
  • 작성자궐어 | 작성시간 26.06.18 피곤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