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VOLVO 작성시간 26.06.18 오래되긴했는데 정산은 몇년안됐을겁니다 노래도 늦게터지고 소속사도 2번바뀌고 슈퍼소닉이후로 잘나가는중
-
답댓글 작성자옐로사프란 작성시간 26.06.19 VOLVO 아하 정산받기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나보군요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작성시간 26.06.18 플레디스에서 하이브로 흡수, 하이브에서도 음반 안내주고 수납, 신생회사 옮기고 다들 돈좀 버는듯.
-
작성자버티는나날 작성시간 26.06.18 그나저나 저은행원 연봉은 얼마래요?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18 지금 소속사 만나서 다행입니다ㅋㅋ 멤버들 만족도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