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은행원 연봉의 2배, 3배 못 번다는 연예인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6,979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VOLVO | 작성시간 26.06.18 오래되긴했는데 정산은 몇년안됐을겁니다 노래도 늦게터지고 소속사도 2번바뀌고 슈퍼소닉이후로 잘나가는중
  • 답댓글 작성자옐로사프란 | 작성시간 26.06.19 VOLVO 아하 정산받기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나보군요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 작성시간 26.06.18 플레디스에서 하이브로 흡수, 하이브에서도 음반 안내주고 수납, 신생회사 옮기고 다들 돈좀 버는듯.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8 그나저나 저은행원 연봉은 얼마래요?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8 지금 소속사 만나서 다행입니다ㅋㅋ 멤버들 만족도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