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볼볼마볼 작성시간 26.06.18 정확히 팩트 알려드림 저것도 일부만 저렇고 저기 나온거 그냥 다 이용해도 문제없습니다. 자유롭습니다. 애초에 동기생활간이라서 그냥 학교 기숙사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선임 지나가면 형 안녕하세요~그래 밥은? 이정도? 예시로든거고 군기 없어요. 군대고낸 부모들이 되게 젊어서 중대장이나 간부한테 우리아들 당부말씀 같은거 연락 되게 자주옵니다. 약간 학원보낸 부모처럼
-
작성자키즈리턴 작성시간 26.06.18 그냥 이거 쓴애만 자기가 편한 걸 모른느 것일 뿐..
사회 나오면 참..주변사람 피곤하게 하겠구나.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18 왜 도대체 저딴 부조리들은 사라지지 않는 것인가..
-
작성자MY_JY 작성시간 26.06.19 군대도 이런데 학교는오죽하리오
-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19 이등병때 젓가락 못쓰게햇는데, 포크숟가락으로 밥먹음, 일병되고 젓가락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