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집화장대 작성시간 26.06.18 아니 왜 빌어쳐먹을 화물차 욕들은 안하시고
-
답댓글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8 조폭출신에... bj.... 라는 선입견이 이렇게 무섭습니다요....
-
작성자부산철도999 작성시간 26.06.18 근데 suv가 에스코트 했으면 차선하나를 막고 달린건가요?
-
작성자블랙조이 작성시간 26.06.18 타이슨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18 사고 경위가 뒤에서 에스코트하던 SUV가 트럭에 치여 자전거에 탄 타이슨을 쳤다 하는데 차선 반을 차지하고 있던 SUV가 오히려 독이 된 상황인 듯 싶은데.차라리 자전거 홀로 끝 차선에 바짝 달렸으면 안 났을 사고인 듯 아무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