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중국 업체와 정식 계약을 하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4,363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강제 계약서라도 들고오면 정말 양반인겁니다.. 원래는 그냥 판매해버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8 계약서 들고 오는거면 넙죽 절이라도 해야죠.
    훔치고 베끼고 난리쳐 넣고 나중에 항의하면 그래서 어쩌라고 시전함.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18 저러는 회사 몇 안됨 ㅋㅋㅋ
    1%도 안됨 ㅋㅋㅋ
    그냥 만들어 팔다가 소송들어가면 배째라 시전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8 계약을 해??
  •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저걸 왜 미국 협상을 안하나요?
    미국이 저런 계속 요구하면 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