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강제 계약서라도 들고오면 정말 양반인겁니다.. 원래는 그냥 판매해버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8 계약서 들고 오는거면 넙죽 절이라도 해야죠.
훔치고 베끼고 난리쳐 넣고 나중에 항의하면 그래서 어쩌라고 시전함.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8 저러는 회사 몇 안됨 ㅋㅋㅋ
1%도 안됨 ㅋㅋㅋ
그냥 만들어 팔다가 소송들어가면 배째라 시전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8 계약을 해??
-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저걸 왜 미국 협상을 안하나요?
미국이 저런 계속 요구하면 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