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귀족의 과일, 무등산 수박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3,582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수칠때떠나라 | 작성시간 26.06.18 맛이없고 비쌀뿐..
  • 작성자구로동장 | 작성시간 26.06.18 백화점 과일 코너에 전시되어 있던데.. 40만원,. 아들래미가 저거 사줘라고 해서 비싸다는 말은 못하고 저거 맛 없어 하고 급하게 지나쳤던...
  •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18 참 프리미엄 좋아해
  •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18 와 다들 드셔보신건가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수박은 줄무늬 없고 진짜 박 같이생겼다던디 딱 본문대로네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