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 들어도 야망을 가져야 하는 이유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8|조회수3,532 목록 댓글 17

2.거대한 목표가 있어야
사소한것에 감정 소모 않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먼가 그럴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cervelo 이성에 대한 관심이 사그라드는 순간 자기관리는 안드로메다로...급속노화가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RONNY | 작성시간 26.06.18 유부남은 어카나요 ㅠ
  • 답댓글 작성자오빠느낌이안와 | 작성시간 26.06.18 RONNY 유부녀에게 잘보이면됨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어렸을때부터 야망이 없었는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