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도 야망을 가져야 하는 이유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8|조회수3,532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거대한 목표가 있어야 사소한것에 감정 소모 않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먼가 그럴듯하네요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cervelo 이성에 대한 관심이 사그라드는 순간 자기관리는 안드로메다로...급속노화가 옵니다 답댓글 작성자RONNY | 작성시간 26.06.18 유부남은 어카나요 ㅠ 답댓글 작성자오빠느낌이안와 | 작성시간 26.06.18 RONNY 유부녀에게 잘보이면됨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어렸을때부터 야망이 없었는데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