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취미로 자격증 딴다는 40대 아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4,841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8 8월에 산업안전지도사 면접봐야 하는데, 공부 하나도 안해놔서 내년을 노려야하나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8 짜라짜라짜파게티 1대1로 댓글대화 하시면서도 ~~함. ~했음. 이런식으로 댓글 다시네요?
  •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8 기사 많다고 중복활용되는게 크지 않아서, 10기사보다, 일반기술사1개가 낫고,
    일반기술사5개보다 전문기술사1개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자격증수당 챙겨주는것도 그렇죠..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회사생활 오래 해보니 굳이 자격증 많이 취득할 필요 없슴
    내 경력에 도움이 될만한 것 한두개정도면 됨
    경력과 무관한 자격은 별 도움이 안됨 물론 전문자격은 제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