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숟가락펀치 작성시간 26.06.18 어느순간 사라지셨네..
-
작성자반데레이실바 작성시간 26.06.18 국딩 때 한 해 위 선배 중에 진짜 딱 저렇게 생긴 사람 있었는데 별명이 '대골' 이었음.
5학년 때 무서운 6학년 일진 무리 앞을 지나가는데 6학년 선배 중 한명이 야 ! 대골 ! 학교 끝나고 머하노? 하길래 무심코 대골? 대골이 뭐지? 하면서 돌아봤는데 .
그 대골햄 얼굴 보자마자 웃음 터지려는거 허벅지 꼬집으면서 참았는데 그 대골햄도 우리 웃음 터지나 안터지나 꼬라보고 있었음.
나랑 같이 가던 친구 배 잡고 쓰러져서 대골햄 한테 끌리 감. ㄷㄷ
저런 얼굴 상이 있나 봄. ㅋ -
작성자서석대2 작성시간 26.06.18 백종원보면 불량감자 생각남
-
작성자理宗 작성시간 26.06.19 울 친구도 딱 저런 두상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