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8
전부 다 있었는데 또복이를 제일 좋아했움ㅋㅋ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8
이런 류의 만화들이 그당시에도 재미가 없어서 몇개 보다 집어치웠는데
나이가 먹고 나서 다시보니 역시 재미가 없어서 바로 집어치움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18
또복이는 귀두 못양인데
-
작성자PlzLove
|
작성시간
26.06.18
길창덕 선생님 만화 엄청 즐겨 봣었는데 ㅎ
-
작성자냥리
|
작성시간
26.06.18
전 따개비 한문숙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