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교도소 식단 근황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5,573 목록 댓글 32

생선구이에 와사비장까지 ㄷㄷ

나보다 잘먹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18 정부미에 간장이지
  • 작성자취업준비생 | 작성시간 26.06.18 밥양줄이고 하루 두끼만줘야됨 힘빠져서 암것도 못하게
  •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8 콩밥에 간장, 멀겋고 건더기없는 국만 줘라. 그래야 반성좀 하면서 살고, 두번다시 안돌아가고 싶지..
  •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18 이러니까 범죄자들이 깜빵가는거 편하게 가지…
    진짜 잘먹네

    최대한 양보해도 정부미 김치 국 이렇게만 줘야지
    범죄자들에게 세금투하할 돈으로 공공주택좀 몇십만개씩 지어라 좀
    부동산 미쳤다 진짜
  • 작성자비안코 | 작성시간 26.06.18 지랄났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