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구이에 와사비장까지 ㄷㄷ
나보다 잘먹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0wer 작성시간 26.06.18 정부미에 간장이지
-
작성자취업준비생 작성시간 26.06.18 밥양줄이고 하루 두끼만줘야됨 힘빠져서 암것도 못하게
-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18 콩밥에 간장, 멀겋고 건더기없는 국만 줘라. 그래야 반성좀 하면서 살고, 두번다시 안돌아가고 싶지..
-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18 이러니까 범죄자들이 깜빵가는거 편하게 가지…
진짜 잘먹네
최대한 양보해도 정부미 김치 국 이렇게만 줘야지
범죄자들에게 세금투하할 돈으로 공공주택좀 몇십만개씩 지어라 좀
부동산 미쳤다 진짜 -
작성자비안코 작성시간 26.06.18 지랄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