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놀이 문화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4,6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8 광주는 콩콩이 ㅎㅎ 진짜 다 추억이네 작성자농계지존응삼 | 작성시간 26.06.18 충주는 똥과자 라고 불렀고 83년생인 저는 50원에 사먹은 기억이있음다 작성자국밥은 | 작성시간 26.06.18 85년생인데 뽑기 띄기 100원인가 50원엿음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18 떡꼬치것지 작성자카케오치 | 작성시간 26.06.19 쪽자 2개 50원했느데...물가상승 엄청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