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이를 먹었다는 느낌이 올때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8|조회수9,39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 작성시간 26.06.18 소화가 잘안돼 이제 ㅜㅜ 작성자술김에그랬어 | 작성시간 26.06.18 선천진기까지 끌어다 쓴건가.. 작성자림프비스킷 | 작성시간 26.06.18 서글픔 ㅠ 작성자프라블람 썰브드 | 작성시간 26.06.18 상처가 오래감ㅠ 작성자라콴트 | 작성시간 26.06.18 영화에서도 많이 표현되죠 ㅋ 치유가 느려진 나이먹은 울버린이라던가 다리가 삐걱대는 나이든 터미네이터 라든가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