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약혐) 운전자가 억울하다는 90대 무단횡단 사망사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8,494 목록 댓글 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재욱 | 작성시간 26.06.19 속도만줄였어도..
  • 작성자열혈싸나이 | 작성시간 26.06.19 저걸 왜 못보냐
  • 작성자떡발 | 작성시간 26.06.19 폰 보고 있었구만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저건 절대 못피할 상황이 아닌데
    상대 노인분도 천천히 걷고 있었고 안타깝다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나이드신 분들이 저런 면은 문제기는 한데
    이건 오토바이운전자가 충분히 사고를 피할 수 있었음에도 그냥 들이박은 것처럼 보임
    (물론 무단횡단한거 엄청 잘못한것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