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재욱 작성시간 26.06.19 속도만줄였어도..
-
작성자열혈싸나이 작성시간 26.06.19 저걸 왜 못보냐
-
작성자떡발 작성시간 26.06.19 폰 보고 있었구만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19 저건 절대 못피할 상황이 아닌데
상대 노인분도 천천히 걷고 있었고 안타깝다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나이드신 분들이 저런 면은 문제기는 한데
이건 오토바이운전자가 충분히 사고를 피할 수 있었음에도 그냥 들이박은 것처럼 보임
(물론 무단횡단한거 엄청 잘못한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