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4호선서 여성만 골라 때려"..용의자 가족이 경찰에 자진 신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4,035 목록 댓글 8

ㅉㅉ 미친놈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망태든홍두깨 | 작성시간 26.06.18 아무도 안도와줬어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8 체구 큰 여자는 무섭나보네
    아들 낳았다고 미역국 두그릇 먹었알텐데
    사회 악이네
  • 작성자게디스탁지민티 | 작성시간 26.06.18 사람이 때되면 이성을 만나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애도 놓고 해야하는데 애초에 이성을 만나질 못하니 욕구가 이상하게 변질되는 된 미친놈들이 많아지듯.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18 쟤 핸드폰 뒤져보면 딱 어디어디 할것 같다는 촉이오죠? ㅋ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씨발럼이 내 앞에 있었으면 피떡만든다
    일베충새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