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8
어린 애가 아니라 젊은 애지.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18
어른이란 건 없다.. 가 나름 결론입니다.
50이든 60이든 친구들 만나면 고딩때랑 똑같음
-
작성자백도도
|
작성시간
26.06.18
올해청소년됐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남자만 그런게 아니라 여자도 그러던디 나이만 먹었구나가 많음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육십바라보지만 아직도 애같은 면이 있다는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