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성은 50세 전까진 어린애다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8|조회수6,414 목록 댓글 24













해임들은 50세 넘으신분들뿐인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8 어린 애가 아니라 젊은 애지.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18 어른이란 건 없다.. 가 나름 결론입니다.
    50이든 60이든 친구들 만나면 고딩때랑 똑같음
  • 작성자백도도 | 작성시간 26.06.18 올해청소년됐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남자만 그런게 아니라 여자도 그러던디 나이만 먹었구나가 많음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육십바라보지만 아직도 애같은 면이 있다는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