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생각보다 많은 더러운 손의 느낌을 참을 수 없는 사람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63 목록 댓글 18















가끔 있음.손소독제랑 손세정제 가지고다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8 본문 정도는 아닌데 자주 씻음
    손에 뭐 묻은 느낌이 싫은 거 완전 공감
  •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18 손 잘 씻으시면
    질병 걱정 없어요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8 나네..근데 폼클렌징 스타일은 잘 안씻긴 느낌이 나서 무조건 고체비누 씀.
  •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8 내가 그럼 노가다 하는데 맨손으로 절대 암것도 안만짐
    그럼에도 수시로 손 씻음
  • 작성자포병남 | 작성시간 26.06.18 사실 저도 이거때문에 핸드크림을 못발라요... 그래도 문제 없었는데 이제 점점 손 건조해지는게 심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