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있음.손소독제랑 손세정제 가지고다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작성시간 26.06.18 본문 정도는 아닌데 자주 씻음
손에 뭐 묻은 느낌이 싫은 거 완전 공감 -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18 손 잘 씻으시면
질병 걱정 없어요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18 나네..근데 폼클렌징 스타일은 잘 안씻긴 느낌이 나서 무조건 고체비누 씀.
-
작성자썸타고싶다 작성시간 26.06.18 내가 그럼 노가다 하는데 맨손으로 절대 암것도 안만짐
그럼에도 수시로 손 씻음 -
작성자포병남 작성시간 26.06.18 사실 저도 이거때문에 핸드크림을 못발라요... 그래도 문제 없었는데 이제 점점 손 건조해지는게 심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