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18 학교가 애돌봄교실 처럼 생각하는듯...
-
작성자RESPECT 작성시간 26.06.18 부모가 되지 말아야 하는 사람들이 애를 낳아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스턴건 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18 이 시발것들아 나도 세금낸다 했어야지
-
작성자굳가이~ 작성시간 26.06.18 댓글처럼 대처하면 시원하겠지만서도..ㅎ 그게 그리 모든 사람마다 쉬울까요? 학폭 가해자가 뻔한데 피해자가 가해자로 신고당하죠.. 학부모와도 똑같습니다. 어떤 트집을 잡아서 아동학대로 걸지 모르거든요. 어차피 무혐의? 그 과정까지 자괴감, 허탈감 등 감당하기 힘들죠.. 결국 서로 존중하면 됩니다. 아니면 서로 불편하고 어려운 관계로 생각하고 대해도 되구요.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저런 인간들은 그냥 홈스쿨링으로 전환되게 법을 만들어야 함
저런 인간들 때문에 선량한 학생들도 싸잡혀서 욕먹고 피해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