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잘 씻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8 아부지가 지금 구인두암 4기로 치료중이십니다.
어느날부터 말씀하실때 못 느꼈던 구취가 났었는데 단순히 나이가 드셔서 그렇겠거니, 틀니관리가 좀 힘드신가?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때 모시고 갔었으면... -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작성시간 26.06.18 귀 뒤는 진짜 잘 씻어도 한 두시간 지나면 꼬릿한 냄새 남..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18 ㅜㅜ
-
작성자오징어게이 작성시간 26.06.18 흐흑... 갱년기...
-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시간 26.06.18 우리 사장 갑자기 체취가 장난 아니던데... 미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