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75남자가 본 여자키 체감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8|조회수67,078 목록 댓글 15












175 언저리이신분들 공감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8 177인데 163 넘으면 여자로 안보임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18 남자들이 제일 선호하는키가 162~163이라구?
    전 170가까이 되어야 진짜 딱아우라 느껴지고, 160초반은 그냥 이성적인 느낌보다 애같아보임. 연예인들도 키작으면 매력 확반감.
  • 답댓글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 작성시간 26.06.18 175cm 남자 기준으로 그렇다는 얘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18 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아 그렇군요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18 요즘 남자들 여자 작은키 안 좋아함 ... 게다가 2세의 키는 여자쪽 유전자가 더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나왔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